뉴스

2014/10/08
셀프 아이덴티티 스루 호오포노포노(SITH)는 하와이에서 내려온 새로운 문제 해결법입니다.

셀프 아이덴티티 스루 호오포노포노(SITH)는 하와이에서 내려온 새로운 문제 해결법입니다. 

하와이 원주민의 전통적 고도의료 전문가인 카후나 • 라파아우이며, 1983 년에 하와이의 인간주보(人間州宝)로 지정된 모르나 • 나라마크 • 시메오나 여사가 창시하였습니다. 

 

본 웹 사이트의 목적은, 이 문제해결법을 보호하고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하는데 있습니다. 모르나 여사의 영적인 가르침에 따라 인정받은 강사에 의한 SITH 소개, 클래스 및 강연회의 개최를 통해, 한 사람 한 사람이  프로세스를 정확히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이 저희 사무국의 역할입니다.

따라서 SITH의 인정을 받은 코디네이터가 주최하는 클래스에서, 인정받은 트레이너만이 이 문제해결법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규정은, 여러분이 영적 보호를 받는 환경 속에서 디비니티와 직접 연결된 셀프 (진정한 자신)를 되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것입니다.  

SITH가 제공하는 클래스, 강좌, 도서는 인종, 성별, 종교, 연령과 상관없이 모든 사람에게 열려진 예지(叡智)이며, 이 점은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과거의 생각이나 감정, 말, 행위에 의해 성립되어진 존재이며 과거의 모든 경험의 집합체라는 진실을 받아들일 때, 또한 그러한 과거의 기억 뱅크에 의해 좌우되어, 자신의  인생이나 선택이 지금의 색깔로 물들여지고 영향받고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일 때, 처음으로 길을 바로잡아 정화함으로써 인생, 가족, 사회가 변화할 수 있다는 점에 눈을 뜨기  시작합니다. 

(모르나 • 나라마크 • 시메오나  인간주보 [Sith-Ho’oponopono 창시자]) 


하와이를 발상지로 하는 SITH호오포노포노. 고대 호오포노포노에서 현대판으로 다시 태어난 SITH호오포노포노. 하와이에 가시면 이 새로운 프로세스를 엮어낸 장소를 한번 찾아가 보세요. 그곳은 누구에게나 열려져 있습니다. 와이키키의 로얄 하와이안 호텔 정원에서 당시 모르나 여사는 매일 명상을 했고, 12 단계의 기초로 되는 말을 하나하나 도출해 냈습니다. 호텔에 병설된 스파에서는 SITH호오포노포노를 사용한 워크도 진행되었습니다. 

 

The Royal Hawaiian

2259 Kalakaua Avenue, Honolulu, HI 96815

 뉴스셀프 아이덴티티 스루 호오포노포노(SITH)는 하와이에서 내려온 새로운 문제 해결법입니다.
Open

mailmag_bann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