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을거리

이벤트

세션

KR

정화도구

KR란 어떤 사람인가?

하와이 오아후 섬과 하와이 섬을 거점으로 SITH 호오포노포노의 대표를 맡고 있는 KR.
고 모르나 여사와 함께 정화를 실천한 분이시며, 사람은 물론 땅의 정화도 하고 있습니다.
눈앞에 있는 것을 다만 정화해 나감으로써 본래의 자신을 되찾고 삶도 가볍게 하는 호오포노포노로, 현대인인 우리를 부드럽게 이끌어 주시는 KR 여사를 소개합니다.

Kamaile Rafaelovich - 통칭 KR여사

‘셀프 아이덴티티 스루 호오포노포노(SITH)’ 의 창시자인 고(故) 모르나 여사의 첫 번째 제자이며, 19세부터 현재까지 40여년간에 걸쳐 호오포노포노를 실천하고 있는 인물입니다.현존하는 SITH 트레이너 중에서 가장 오랫동안 정화를 해 왔으며, 모르나 여사로부터 직접 지도를 받은 소수 트레이너 중의 한사람입니다.모르나 여사로부터 바디 워크 실행법을 계승받았으며, 현재 많은 저명인사들이 고객으로 찾아오고 있습니다. 하와이에서 부동산업을 경영하면서 경영자, 컨설턴트로서의 한면도 갖고 있습니다.

이하레아카라 휴렌 박사는 KR여사를 다음과 같이 소개합니다.

KR여사와 저는 하루도 빠짐없이 명상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셀프 아이덴티티 스루 호오포노포노의 영적인 부분, IZI LLC(이지 엘엘시)의 이념에 대해 책임 있는 입장에 있습니다.

1969년 당시 19세였던 KR여사는, 후에 (1983년) 하와이 인간주보로 인정된 모르나 나라마크 시메오나 여사를 사사하고 트레이닝을 시작했습니다. KR여사는 모르나 여사로부터 호오포노포노의 실천법과 신성한 존재로부터 인스피레이션을 받기 위한 명상법을 배웠습니다. 건강, 비즈니스, 정신적 상담, 영적 깨달음, 지구의 문제 더 나아가서는 우주적 차원의 문제에 대해서도 명상 지도를 받았습니다.

KR여사에게는 모르나 여사와 직접 의논하면서 셀프 아이덴티티 스루 호오포노포노를 전개하고 관련 서적을 간행하는 특권, 함께 일하는 특권이 주어져 있습니다. 새로운 문제해결법인 셀프 아이덴티티 스루 호오포노포노는 매년마다 클래스, 강연회, 출판 등 다양한 형태를 통해 세계 각지에 발신되고 있습니다.

이하레아카라 휴렌

신청 방법

요금

신청과 결제를 모두 완료하신 것으로 본 신청이 이루어짐을 숙지하여 주십시오. 신청 혹은 결제, 어느 하나만 하신 것으로는 신청이 완료되지 않습니다.

신청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