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을거리

이벤트

세션

KR

정화도구

KR원격바디워크

SITH호오포노포노 창시자인카후나 모르나 나라마크 시메오나 여사로부터 호오포노포노를 활용한 바디 워크를 유일하게 직접 전수받은 사람이 KR여사입니다. 40여년간 개인 세션과 함께, 바디 워크를 전 세계의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실시해 왔습니다.

KR여사 메시지

원격 바디워크, 이것은 셀프 아이덴티티 스루 호오포노포노라는 문제 해결법을 몸의 아이덴티티에 직접 활용하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이미 알고 계시는 분도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만, 우리의 몸은 그 하나하나, 세부적으로 인격과 마찬가지로 의식이나 개성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의식이 절대 권위를 휘두르고 있는 우리는, 몸을 마치 자기 소유물인 것처럼 취급합니다.

본 바디워크는 여러분에게서 받은 정보를 바탕으로 정화를 해 나가며, 여러분의 몸을 하나하나의 소중한 아이덴티티로서 취급하는 일부터 시작합니다.

몸의 소리, 역사,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이나 그렇지 않은 것에 대해서도, 정화를 통해 파헤쳐가고, 정화하며, 해방으로 이끌어 갑니다.

본 원격 바디워크의 특징으로서, 여러분 자신의 몸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정화가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제삼자의 몸, 즉 사람이나 동물, 식물, 또는 토지나 사물 등도 몸을 가진 대상으로서 클라이언트가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영감에 따라, 여러분이 케어테이커로서, 원격 바디워크가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하와이의 인간주보인 고 모르나 여사로부터 이 바디워크의 실행법을 직접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고, 1971년부터 하와이주의 인증 바디워커로서 현재도 계속해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원격 바디워크의 멋진 가능성, 그리고 그 체험을 한국의 여러분들과 공유하고자 이번에 공식적으로 접수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모르나 여사의 지도하에서 수행을 시작한지 얼마 안될 무렵, 모르나 여사가 한 말이 생각납니다.

“자네는 얼마 지나지 않아 원격 바디워크를 시작할 수 있어. 내가 지금 하고 있는 것처럼. 실은 몸 자체가 아이덴티티를 갖고 있는 이상, 원격 바디워크를 할 수 있고, 그 혜택을 공유해야 해. 원격 바디워크는, 자네를 통해, 클라이언트가 디비니티의 케어를 직접 받을 수 있게 된다네.”

몸이 본래의 목적대로 살아가는 것, 이것을 실현하여 평화가 항상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평화
KR

호오포노포노 원격 바디워크란?

자신의 몸의 색깔, 모양, 상태는 기억이 형상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호오포노포노를 통해 본래의 자신으로 살기 위한 프로세스. 몸을 통해 체험하는 우리의 기쁨, 슬픔, 아픔, 분노, 이 모든 것들은 정화를 하기 위해 나타난 것입니다.

몸의 정화를 SITH대표인 KR여사가 서포트한다, 이것이 바로 KR 원격 바디워크입니다.

고대 호오포노포노를 현대판 SITH호오포노포노로 개발하여 하와이의 인간주보로 지정된 고 모르나 여사가 그 비기(秘技)를 전수함과 동시에 정화의 파트너로서 처음 선택한 사람이 KR여사입니다. 그 후 부터 KR여사를 만나러 세계 각국에서 클라이언트가 하와이 오하후 섬을 찾았으며, 호오포노포노를 활용한 바디워크를 체험해 왔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원격 바디워크는, 직접 하와이까지는 찾아갈 수 없으나, 자신의 몸을 정화를 통해 치유하고, 문제 해결로 이끌어 가기 위한 컨설테이션입니다. 원격치료는 모르나 여사의 시대에서 지금까지, KR여사에 의해 이어져 온 프로세스입니다. 이번에 한국의 여러분들께도 공식적으로 제공해 드릴 준비가 되었습니다.

부디 KR 원격 바디워크를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청 방법

아래 신청양식을 통한 신청과 계좌이체가 확인된 시점에서 신청이 완료됩니다.
이 두가지가 확인되면 신청 완료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이와 동시에 KR여사에 의한 정화가 시작됩니다.
세션 종료 후, 후일 KR여사의 세션종료 메시지와 그 클라이언트를 위한
『개인 도구』가 메일을 통해 제공됩니다.

신청 방법

요금

신청과 결제를 모두 완료하신 것으로 본 신청이 이루어짐을 숙지하여 주십시오. 신청 혹은 결제, 어느 하나만 하신 것으로는 신청이 완료되지 않습니다.

요금:₩540,000
아래 양식을 통해 신청 및 결제 부탁드립니다.

신청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