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을거리

이벤트

세션

KR

정화도구

KR여사 랜드정화 안내

정화내용

고 모르나 여사와 함께, KR여사는 오랜 세월동안 주로 하와이에 사는 클라이언트를 위해 랜드 정화를 해 왔습니다. 토지를 정화하는 일을 서포트 해 왔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KR여사가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의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랜드 정화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한국에서도 랜드 정화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이 세션의 가장 큰 특징은 클라이언트가 토지라는 것입니다. KR여사가 토지와 직접 정화를 실시하여, 토지 자체가 직접 정화를 할 수 있게끔 하는 워크입니다.

호오포노포노에서는 인간 개개인에 아이덴티티가 있듯이 토지에도 아이덴티티가 있다고 봅니다. 그러므로 의식 위에서 정화를 통해 토지가 가지고 있는 역사와 모든 경험을 워크 해 나갑니다.

여러분이 평소 살고 있는 집이나 직장, 또는 오랫동안 발길을 옮기지 않은 생가나 옛날 살던 집 등에 축적된 기억이, 의식하지 않은 곳에서 여러분의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큰 요인이 되고 있다고 호오포노포노에서는 생각하며 정화를 통해 토지와 관계를 맺어 나갑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이나 토지가 원래 제로인, 오직 영감만이 흐르는 존재인 원점으로 되돌아가는 행동을 취함으로써 문제가 해결을 향해 크게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이 세션에 신청을 하신 분은 토지의 케어테이커로서 참여하게 되며, 실제 워크는 신청을 하신 분, KR와 토지 사이에서 이루어집니다. 케어테이커이신 여러분께서 하실 일은 필요한 정보를 시트에 기재하여 제출하는 것뿐입니다. 케어테이커이신 여러분이 써준 정보를 사전문진처럼 보면서 정화를 진행합니다.

토지는 토지의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있고 프리이버시가 있기 때문에, 세션을 통해 토지가 가르쳐 준 것을 나중에 케어테이커에게 전해 드리는 일은 없습니다. 세션 종료 후에는 수료증을 케어테이커 여러분께 보내드리고 거기서 세션이 끝납니다.

토지는 본래, 당신 그리고 그 토지에서 열매를 맺을 모든 창조를 서포트하겠다는 의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곳에서 일어난 모든 기억을 정화함으로써 그 토지가 본래의 기능을 되찾을 수 있도록 서프트하는 것이 KR 랜드 정화입니다. 40년동안 하와이를 중심으로 진행되어 온 워크, KR 여사의 영감으로 이번에 한국에서도 시작됩니다.

신청 방법

요금

신청과 결제를 모두 완료하신 것으로 본 신청이 이루어짐을 숙지하여 주십시오. 신청 혹은 결제, 어느 하나만 하신 것으로는 신청이 완료되지 않습니다.

1개월 플랜:₩800,000
6개월 플랜:₩1,400,000
아래 양식을 통해 신청 및 결제 부탁드립니다.

신청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