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오포노포노 | Ho'oponopono-Asia(Korea)KR여사 랜드정화 체험담 - 호오포노포노 | Ho'oponopono-Asia(Korea)

KR여사

KR KR여사 랜드정화 체험담

랜드정화 안내는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체험담

Z. Pennsyvania age(senior citizen)

저는 오랫동안 호오포노포노를 실천해 왔습니다. 그 과정에서 고 모르나 여사가 많은 비의를 KR에게 전수하고 그 정화가 퍼져 나가는 것을 목격한 사람 중 한 사람입니다. KR는 그 재능을 토지정화에 오랫동안 바쳐왔습니다. 저도 인생의 요소요소에서 KR랜드정화를 받아 왔으며, 그 결과 인생에서 자신이 안심하고 감사하고 있다는 것, 이것이 가장 큰 효과라고 생각합니다.

이 세션은 다른 어떤 것과는 달리, 우리의 의지가 아니라 토지가 자신이 본래 가지고 있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게끔 합니다. 자연스럽게 꽃을 피우고 씨앗을 떨어뜨리고 그리고 대지로 돌아가서 새로운 생명을 다시 만들어내는 그 사이클을 토지에게도 자신에게도 작동시킬 수 있게끔 합니다.

지금까지 살아온 모든 집에 대해 랜드정화를 신청해 왔습니다. 그 결과 저는 저 자신과 가족에게 평화가 되찾아온 것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Thank you, K Hawaii, age 33

(이사하기 전에 KR랜드정화에 신청했습니다!)

저는 하와이의 오아후 섬에서 하와이 섬의 드넓은 목장으로 이사하기 직전에 KR랜드정화 세션을 받았습니다. 자연이 풍부한 오아후 섬에서 태어났다고는 하지만 하와이 섬의 웅대한 자연은 180도 삶의 변화를 요구합니다. 항상 예측하기 어려운 자연환경속에서 한 여인이 어떻게 아이들과 살아나갈까 늘 불안했는데, 세션에 신청한 뒤로부터는 점차 땅의 메시지를 알아차리고 자연의 섬세한 변화에 적응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자신의 내면에서도 매일 일어나고 있을 자연의 변화였습니다. 그렇게 시작된 목장 생활, 그것은 저에게 최고의 선물이었습니다. 아이들은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하고 저와 동등하게 협력할 수 있는 파트너로 되었습니다. 그리고 토지 자체도 가족의 일원입니다.

F. Texas age 31

(집을 사기 전에 KR랜드정화에 신청했습니다!)

집을 찾고 있을 때 호오포노포노의 효과가 아주 컸습니다. 기억을 정화함으로써 집과 저 자신이 본래의 목적을 다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가는 것을 체험했습니다. 랜드정화를 통해 저는 집을 깊이 사랑하는 것을 배웠습니다. 집은 저에게 있어서 친한 친구입니다!

C. Hawaii age 57

(집을 팔려고 결정해서부터 매각 완료까지 KR랜드정화를 받았습니다)

부모가 남겨준 집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는 중에 호오포노포노 랜드정화에 신청했습니다. 당시 저는 그 집의 가치도 잘 몰랐고 동시에 죄책감도 있었습니다. 랜드정화에 신청한 직후에 매각을 담당해 주겠다는 좋은 부동산 중개업자를 만나, 거기서 다시 매각이 완료될 때까지 랜드정화를 계속 받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 과정은 정말 멋졌습니다. 그것은 저의 인생, 가족, 가족 역사의 장엄한 정화의 여행 그 자체였습니다. 드디어 구매자가 나타났는데 그들은 이 집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존중해주는 이상적인 가족 분들이었습니다. 팔고 사는 것에 대해 제가 가지고 있던 죄책감이 이 매각 과정에서 일어난 win-win(상호만족)이라는 결과로 인해 사라진 것도 저의 인생을 크게 바꾸었다고 생각합니다.

B. California age 35+37

(집을 사기 전에 KR랜드정화를 받았습니다!)

처음에 집을 구할 때 저는 매우 혼란스러웠습니다. 어느 하나도 저와 가족이 원하는 매물이 없었고 그 과정도 스트레스로 가득했습니다. 그리고 아무런 진전이 없이 한해가 지날 무렵에 마침 호오포노포노를 접하고 KR랜드정화를 신청했습니다. 그 당시 살고 있던 집을 먼저 정화하고 싶어서 신청했던 것입니다. 그리고 그 직후에 이상을 초월한 집을 만나 지금 저희 가족은 그곳에서 새 생활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LF Alaska age 51

(집을 짓기 전에 랜드정화를 받았습니다!)

저는 저 자신의 정화를 통해 영감을 받고 KR랜드정화를 집을 짓기 전에 받기로 했습니다. 이 세션을 받으면서 지금까지 전혀 보지 못했던 것들을 새로운 시점으로 보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매번 그 결과에 깊이 감사했습니다. 토지라는 의식, 생명이 흐르는 존재와 진정으로 관계를 맺는 자신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 체험은 진정한 자신으로 사는 것, 바로 그것입니다! 집에 생명이 흘러가는 프로세스는 바로 저 자신의 체험이기도 합니다. 저에게 있어서 가치 있는 체험입니다.

M. Oregon, age 52

저는 저희 가족이 소유하고 관리를 맡고 있는 405,000평방미터의 산림 보호구역의 케어를 위해 KR랜드정화를 신청했습니다. 그 이전에 제가 처음으로 KR랜드정화를 신청한 것은 이 삼림 보호구역내에 있는 작은 집에 도난사건이 발생한 몇시간 후였습니다. 누군가가 침입하여 가구와 가재를 모두 훔쳐갔습니다. 이 일을 알았을 때 저를 포함한 온 가족은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 후 랜드정화가 진행되면서 저는 이 도난사건 자체가 저에게는 선물이었다고 받아들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곧바로 보험을 업그레이드하고 이 집과 땅이 필요로 하는 가구를 하나하나 갖추는데 집중했습니다. KR랜드정화를 받으면서 느끼게 된 집과 토지에 대한 존중의 마음이 저절로 그렇게 하게 했던 것입니다. 이것은 제가 처음으로 땅을 소유물이 아니라 하나의 아이덴티티로서 존중하고 관계를 맺어 나가는 프로세스였습니다. 그리고 제가 호오포노포노 프로세스를 실천하는데 있어서 소중한 내적 깨달음으로 자기 자신을 열어 나가는 큰 기회이기도 했습니다.

땅은 우리에게 많은 정화의 기회를 제공해 줍니다. 최근의 일인데, 이 삼림 보호구에서 산불이 발생했습니다. 산불임을 알고 불과 몇시간 이내에 저는 또 KR랜드정화를 신청했습니다. 이만한 규모의 땅이면 산불은 쉽게 대규모로 확산되어 버립니다. 그러나 이전에 이 땅을 정화한 덕분인지, 아니면 금방 다시 랜드정화를 부탁했기 때문인지 산불의 진행이 더디고, 이 시기에 부탁하기 힘든 현지 소방대의 헬리콥터가 빨리 도착함으로써 최소한의 피해로 끝날 수 있었습니다. 저의 역할은 이 땅을 돌보기 오직 그것뿐임을 깊이 깨닫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정화에 집중함으로써 감정이 아니라 이 땅이 지금 필요로 하는 것은 무엇인가에 초점을 두고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저와 가족에게 있어서 늘 최선의 일이 일어납니다.

20대 남성-음식점 경영자

염원하던 가게를 오픈했는데 좀처럼 기대한 결과가 나오지 않는 가운데 KR 랜드정화(6회)를 신청했습니다. KR 랜드정화가 진행되는 중에 큰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내가 이 가게를 진정으로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그때부터 가게와 대화를 하기 시작했는데, 메뉴도 필요 없는 것은 자연스럽게 사라지고, 새로운 메뉴나 기획이 생기고, 그에 필요한 구입처가 자연스럽게 나타났으며, 가구의 배치나 분위기도 그 가게가 본래 가지고 있는 것으로 바뀌어 나갔습니다. 그러자 손님들로부터 자신의 집처럼 느껴진다,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도입하고 싶다 등 긍정적인 평가를 받기 시작하고, 번성점으로 변해 나갔습니다. KR 랜드정화에 의해 저는 자신의 가게를 그리고 이 땅을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50대 여성-주부

어릴적부터 집이 가난했던 기억으로, 물건을 방에 쌓아두는 바람에 집이 쓰레기집이 되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오랫동안 친구나 아이들을 집에 부를 수 없었습니다. 그 와중에 저의 아이가 KR 랜드정화를 신청했습니다. 처음엔 내면에서 갈등이 있었지만, 집이 저한테 "이렇게 많은 물건은 필요 없어, 꼭 필요한 것 외에는 버려줘"라고 말하는 것 같았습니다. 지금은 집에 필요한 물건만 두고 있고, 많은 친구와 아이들이 주말에 놀러 오면서 활기찬 집이 되었습니다.

30대 남성-회사 경영자

투자를 목적으로, 재개발이 은밀히 결정된 지역의 부동산을 구입했습니다. 재개발이 공개된 뒤, 매물은 완전히 사라지고 재개발 이후를 반영한 가격에서만 매각 안건이 있었습니다. 기대를 정화하고 싶어서 KR 랜드정화를 신청했습니다. 그러자 상속 관련이나 특별한 매각 이유로, 은밀히 많은 소개가 들어와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선택하는 것은 내가 아니라 땅이 나를 선택하는구나, 라는 것을 실감했습니다.

 KR여사랜드정화 체험담
Open

mailmag_bann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