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8/12/17
이하레아카라 휴렌 박사의 방으로부터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로스의 어느 주택지. 수풀로 둘러싸인 조용한 외딴 집에 휴렌박사가 살고 있습니다.

현재 전세계에서 개최되고 있는 SITH클래스의 마스터 클리너로서 집 밖으로의 외출은 하지 않고 있지만 이 집과 정원에서 조용히 지금도 정화;클리닝을 하고 있습니다.

하와이 출신의 친구이자 오랜 시간 함께 정화;클리닝을 해 온 조안, 그리고 그녀의 파트너인 레슬리와 개 두마리와 함께.



포도나무, 더블옐로우하이비스커스 그리고 플루메리아는 모두 휴렌박사가 이곳에 와서 심은 것이지만, 서해안의 강한 태양을 듬뿍 받아 아주 건강하게 자랐다고 합니다.

정원에는 항상 임브레이스 팔찌가 감긴 블루보틀이 늘어서 있습니다.



휴렌 박사가 지내고 있는 집의 안채입니다.

수십 년째 사용하고 있는 목제 피아노와 작은 침대 그리고 제일 좋아하는 등받이 의자가 있는 아주 심플한 방입니다.


사실은 현재 판매되고 있는 Ceeport 상품, 그리고 Zero Wise상품은 모두 이 방에서 정화;클리닝 되고 준비되어 보관되고 있습니다.

휴렌 박사가 가장 좋아하는 등받이 의자 바로 옆에 놓인 책상에서 조안이 준비하고 우체국에서 발송하는 것이 하루일과 입니다.

휴렌 박사는 제조 공장의 일원들, 공장, 그리고 아시아의 판매 대리인인 스텝들의 정화;클리닝과 더불어 해외에서 우리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용하는 근처의 우체국은 언젠가 매일같이 그 우체국을 다니며 그 곳의 직원과 토지를 정중히 정화;클리닝하였다고 합니다.



우체국의 직원들 모두가 왠 야구모자를 쓴 하와이의 할아버지가 우체국내의 구석에 있는 것을 이상하다고 혹은 신기하다고 여기면서도 굉장히 좋아했다고 합니다.

지금도 조안이 그 우체국에 가면 따뜻한 눈빛에 감사와 기쁨을 나눈다고 합니다.

휴렌 박사는 공장의 일원, 우체국의 직원 한 명 한 명과 조용히 관계를 맺고 Ceeport, Zero Wise가 도달할 전세계의 장소에 그리고 사람들에게 도착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지금도 상품 하나 하나가 휴렌 박사의 작은 방안에서 소중히 다루어지며 정화;클리닝되고 휴렌 박사의 호흡과 함께 여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손에 있는 Ceeport, Zero Wise의 정화;클리닝 상품은 이렇게 휴렌 박사의 곁에서 도착한 것들입니다.


휴렌 박사의 영감;인스피레이션을 형태로 만들고, 정화;클리닝을 통해 전세계에 제로와이즈를 보내는 사람은 이런 사람입니다.



현재 71세의 그녀는 하와이 원주민인 어머니와 미국 본토에서 넘어 온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하와이에서 태어나고 자란 조안에게 있어, 호오포노포노란 한국에서 배우는 도덕 수업처럼 학교에서 배울 수 있는 전통적인 형태의 호오포노포노였습니다. 이와 동시에 밀드레드라고 불리는 숙모에게서 ‘마음의 해방’으로 호오포노포노의 방법을 배웠습니다.

대학에 진학하면서 미국 본토로 이주하였고, 거기에서 만난 이하레아카 휴렌 박사를 통해 현대판 호오포노포노(셀프 아이덴티티 스루 호오포노포노)와 만나게 되었습니다.

대학을 졸업한 뒤, 저는 프로 테니스 선수의 코치로 활동하며, 미국을 거점으로 하는 기업에 초빙되어 코칭, 그리고 사원 육성에 힘썼습니다. 코칭의 기본이 되는 것은 호오포노포노 그 자체였습니다.

모든 아이덴티티에 의식이 있어, 기억을 공유하고 있는 것을 인식하는 것으로 우리들은 놀라울 만큼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으며, 개인의 노력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자기 실현과 달성이 가능하게 된다는 점이 스피릿츄얼과는 전혀 연관없는 경쟁 사회의 최전선에서 태어난 운동 선수들과 기업가들을 지탱하여 주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소중한 것은 ‘Aloha Spirit (알로하의 마음)’을 모든 창조 과정에 두는 것 입니다.

25년 간 아래의 기업에서 호오포노포노를 바탕으로 사원을 육성하고 경영자 프로그램의 코치로서 종사하여 왔습니다.

ABC, IBM, Coca-Cola, Allied Signal, Texaco Oil, Shell Oil, PNC Bank Sears, GMAC, New York Stock Exchange.

은퇴를 결심한 때에, 마치 원래부터 저의 인생이 계획되어 있던 것과 같이 자연스럽게 저와 레스리 그리고 두마리의 개와 함께 사는 로스엔젤로스에 휴렌박사가 살기 시작하였습니다.

저희는 매일 몇시간이고 산책을 하거나, 피아노를 치거나, 그저 조용히 발코니에서 시간을 보내며 휴렌 박사의 말을 메모하며 제로 와이즈가 어떠한 형태로, 무엇을 목적으로 하고 있는지에 대해 관찰하였습니다.

“The only task in your life and mine is the restoration of our Identities ~ our Minds ~ back to their original state of void or zero.” ~ Ihaleakala Hew Len, Ph.D.”

“당신의 인생, 그리고 나의 인생에 있어 유일한 일은 자신의 아이덴티티, 즉 마음의 상태를 원래의 빈 상태 혹은 제로의 상태로 되돌리는 것 입니다. -이하레아카라 휴렌 박사”
이 어구와 함께 ‘제로 와이즈’는 시작하였습니다.

그런 후에는 각자가 각자의 일을 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아이디어, 서포트 등 정리되어 갔습니다.

휴렌 박사는 모든 프로세스에 있어 언제나 분명하고 총명하여, 무엇하나도 그냥 하는 법이 없었습니다.

저는 지금 이미 형태를 잡은 제로 와이즈를 정화;클리닝하며 전세계에 배달을 하고 있습니다. 자신을 정화;클리닝 하는 것으로 이 상품들이 각각의 필요한 곳에 도달할 수 있는 것에 진심으로 감사와 기쁨을 느낍니다.


Aloha !

알로하!

-조안

 뉴스이하레아카라 휴렌 박사의 방으로부터
Open

mailmag_banner

X